티스토리 뷰

음..뭔가 좀 바뀌었다.
1.0.5로 업그레이드 팍팍한 삶속에서 그나마의 취미생활이랄까..
난 참 희한하다.
이런데 재미를 느끼다니..ㅋ

새로운거 깔아보고 써보고 최적화해서 쓰고 ㅎㅎ
근데 프로그래밍은 싫다 젠장 그게 문제야..-_-;
좀 생산적인데 흥미를 느껴야하는데 이런걸 어따써..

암튼 1.0.5로 업글했다.
한지는 좀 됐는데 그 바쁜 시험기간과 숙제들에 치여가면서도 미쳐서 했다.

레이아웃이 좀 바뀌었구 수퍼지니어스닷컴의 주인장님의 원본을 베껴다가
살짝살짝 소스코드와 태터의 치환자만 넣어주는 형식으로;; 수정을 감행하여
일단 완성한 나의 블로그

사실 웹호스팅 계정이 4월 27인가 만료가 되서 그 기간 근처에 완료했다.
계정은 계속 비누넷;바이어스넷;BYUS.net 으로 1년 연장을 하고....
아이비로나  cafe24로 바꿀까도 생각해 봤지만 뭔가 끌리는게 있는 바이어스넷이라서 ㅋㅋ

바뀐내용은 위에 부터 살펴보면

상단 메뉴

블로그에 몇개의 글이 등록됐는지를 나타내준다.
   단, 관리자가 아니라면 나타내어지는 글 수가 다르다.
Rss feedback 정보 버튼을 위로 올렸다. 이 엉성한 블로그를 누가 가져다가 보겠냐마는..;
싸이월드 방명록을 연결했다. 이건 네스팟 스윙으로 PDA사용자를 위한 페이지를 링크했다.

사이드바

상단의 사진은 랜덤으로 출력이다. 괜찮은 사진 있으면 누가 좀 알려주어~
서치기능에서 내 홈피의 태그를 검색할 경우 자동완성기능이 적용됐다.
최근 달린 댓글에서 댓글에 댓글이 또 달리면 댓글보기 버튼과 숫자로 표현해준다.
날씨와 블로그통계 계정트래픽 방문자통계그래프(이건 내장된것)
Total Yesterday Today Now 의 각각 방문자수와 접속자수를 나타내 준다.

전체적으로..

플러그인을 구현하여 링크를 건 경우 클릭하면 효과와 함께 원래크기로 보여준다.
페이지 이동시 Loading...이라는 이미지를 출력하며 부드럽게 이동하는 플러그인 적용



요정도인가?? 근데 버그가 약간 있는듯..;;

왜 댓글을 쓰면 null이란 오류가 뜨는건지;; 그래놓고 덧글은 또 달려요 희한하게시리;;
수정해야 할 것들이 몇가지 생각 났는데 기억이 안나네 ㅡㅡ;
이런 초단기 기억상실증 같으니라구 ㅋ;
댓글
댓글쓰기 폼